본문 바로가기

소식

단타로 서비스 업데이트 & 지엠씨랩스 부산머니쇼 참가 안내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불리고 서비스에 관한 몇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단타로 서비스 업데이트를 안내드립니다"

 

그간 서비스 이용자들이 요청해주신 사항을 반영하여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불리고가 단타로를 더해 더 새로워집니다. 

단타로 서비스는 자유로운 코인 선택과 쉽고 간편한 봇 설정으로 다양한 투자 전략 구성이 가능한 자동매매 서비스입니다. 

 

2021/11/04일 불리고에 접속하시면 기존 서비스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단타로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단타로 서비스와 함께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 지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를 우선으로 지원하고 있으나 추후 다른 거래소 또한 지원 예정에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리고가 2021 부산머니쇼에 참가합니다"

 

지엠씨랩스가 이번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머니쇼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부산머니쇼에서는 직접 GMC Labs 부스를 운영하며 직원들이 직접 자사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머니쇼에서는 당일 새롭게 출시 예정에 있는 단타로가 포함된 불리고 서비스와 DeFi 기반의 글로벌 자산운용과 P2P 금융 시장을 선도할 디파이언스 서비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부산머니쇼 현장에서는 단타로 서비스 등록 고객에 한해 A3ABOUT COFFEE와 제휴하여 커피 드립백을 나눠드리는 이벤트 또한 진행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부산머니쇼에 방문하셔서 C06, 지엠씨랩스 부스를 찾아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재테크, 불리고 11월 4일 부산머니쇼에서 만나요!

 

[부산머니쇼 장소 및 일정 안내]

- 장소 :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 일정 : 2021/11/04(목) - 2021/11/06(토) 

 


불리고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저희 지엠씨랩스는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