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단타로(Dantaro) 서비스 오픈

"다양한 코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내가 원하는 설정값으로 자유롭게 전략을 세워나가고 싶어요."

 

 

위와 같이 기존 불리고 이용자분들이 그간 꾸준히 요청해주셨던 사항을 반영하여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불리고가 지난 11월 단타로를 더해 새로워졌습니다. 

 

단타로는 추세분석 기반의 안정적인 트레이딩 방식을 로직화하여 만들어진 자동매매 서비스입니다. 

30개 코인에 대한 봇을 개별적으로 설정하여 24시간 자동으로 매수/매도가 반복되며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알고리즘과 로직의 고도화를 통해 안전하고 꾸준한 수익을 만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1. 글로벌 상위 거래소 OKEX 내 다양한 코인으로 구상하는 포트폴리오

단타로는 제휴를 맺고 있는 해외 거래소 OKEX를 우선으로 지원합니다. 

OKEX를 통해 거래하시는 이용자분들은 운용금액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현재 지원하는 OKEX 거래소 기준 거래량 상위 30개 코인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자유롭게 구성해보세요. 

 

2. 성향과 가치관에 맞춰 설계하는 투자 전략

자동매매 봇 설정 시 추가매수 횟수/가격, 익절/손절에 대한 값을 투자자가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변화하는 디지털 자산 시장 속에서 

꾸준하게 쌓아지는 누적 수익과 나날이 개선되는 투자 효율을 체험해보세요.

 

3. 투자 경험 유무나 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쉽게

초보 투자자를 포함하여 누구나 큰 어려움 없이 디지털 자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자동매매 봇 설정 초기 화면에 수익 창출이 가능한 기본 설정 값을 제공합니다. 

또한 폭넓은 연령대의 투자자 누구나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PC와 모바일 어느 기기에서나 편리한 디지털 자산 투자를 경험해보세요. 


불리고는 이번 출시된 단타로 서비스와 같이 믿고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안전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 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서비스 출시 및 불리고 서비스 종료 안내  (0) 2022.06.30
OKX 리브랜딩 안내  (0) 2022.01.20
Open of Bulligo service  (0) 2021.04.12
Bulligo服务上线  (0) 2021.04.09
구글 로그인 중단 및 연동 안내  (0) 202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