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불리고(Bulligo) 서비스 오픈

 

"누구는 주식으로 돈 벌고 누구는 비트코인으로 돈 벌어서 차를 바꿨다는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나요?"

 

"가상자산 시장이 변동성이 크다는데, 선뜻 가상자산 시장에 뛰어들기에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가요?"

"하루 24시간 동안 화면을 보면서 코인 거래를 지속하기에 피곤하시죠?"

"코인이 어느 시점에 오르고 내릴지 모르는 시장 속에서 남들보다 더 큰 수익을 얻고 싶으신가요?"

 

 

 

 

 

그래서, 불리고가 탄생했습니다.

변동성이 큰 가상자산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률을 발생시키고, 

컴퓨터나 핸드폰을 꺼도 자동으로 24시간 프로그램이 가동되고,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다른 누구보다 빠르게 매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여유자금이 없어도 됩니다. 단, 만 원으로도 거래 가능합니다. 

재테크를 시작하기에 본인이 가진 돈이 초라해 보이시나요? 치킨 한마리 값으로도 충분히 재테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였더라도 높은 만족감을 안겨 드리겠습니다.

가상자산 재테크의 첫 시작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2. 1년에 내고 있는 세금이 얼마이신가요? 가상자산에는 아직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아직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가상자산.

자본시장에서 가상자산 분야는 주식·펀드보다 인지도가 낮고, 주위에서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도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지금까지도 여러 곳에서 가상자산 과세 방안에 대한 논의가 뜨겁습니다.

아직은 세금없이 가상자산 투자를 즐길 수 있는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는 가상자산 투자를 함께 하겠습니다. 

 

3. 월급 외에 꾸준한 고정수입이 필요하신가요? 당신의 고정수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사고 싶었던 물건을, 가고 싶었던 여행을 돈 때문에 망설인 적 있지 않으신가요?

여러분들이 살아가면서 하고 싶었던 일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통장의 빈틈을 채워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통장에 매달 꾸준히 들어오는 투자 수익이 당신의 삶에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상해보세요.

매달 작은 돈일지라도 꾸준히 들어오고,

여러분이 사고 싶었던 물건을 사고, 가고 싶었던 곳을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된다구요.

이전에는 긴 고민의 시간이 걸렸지만, 그 고민의 시간을 줄여드릴께요.

불리고는 여러분의 바람을 이뤄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현재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불리고

수익률은 높이고, 내 돈은 불리고.

bulli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