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안전거래 가이드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불리고가 노력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가 제 3자에게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서비스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아래의 유의사항을 알려드리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다음의 내용을 유념하여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01
제 3자가 쉽게 추측할 수 있는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인터넷 포털 및 쇼핑몰 등과 다르게 설정하고, 수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예) 주민등록번호, 생일날짜, 동일한 수, 연속된 수, 전화번호, 아파트 동호수 등

02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특히 비밀번호가 노출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거나 변경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03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수첩, 지갑 등에 기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04
서비스 이용시 절대로 타인에게 위탁하거나 관련정보를 알려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05
고객님의 접속 시간 내역을 적극적으로 확인하시어, 본인 외의 접속기록이 있는 경우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6
PC방과 같은 개방된 컴퓨터를 이용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컴퓨터에 개인 정보 등이 저장될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고, 사용한 경우에는 관련 정보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07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에는 반드시 접속을 종료(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