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재테크, 불리고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불리고 서비스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년간 쌓아온 자체 데이터와 알고리즘 개발 노하우

 

불리고는 로보어드바이저를 기반으로 하는 가상자산 자동매매 투자 플랫폼입니다.

불리고는 빅데이터와 퀀트 전략을 통해 차트의 상승과 하락을 구분하는 알고리즘 자동매매 플랫폼으로 다년간의 투자운영을 통해 안정성이 검증되었고, 뛰어난 수익성을 기록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쉽고 간편한 투자를 경험할 수 있고, 성향에 따른 맞춤 설정으로 뛰어난 투자 수익의 가치 제시 및 결과를 제공합니다.

01 자산운용 특화

서버와 연결된 플랫폼을 통해 중앙관리식 자산운용 / 24시간 자동매매

02 안정적인 수익

가상자산 시장의 변화에 흔들림 없이 수익 발생

03 포트폴리오 투자

안전/균형/수익형 등, 세분화된 알고리즘에 분산 투자하여 자산관리

 


과거&현재 수익률

 

 

이렇게 작동한 불리고의 수익을 살펴보면, 빗썸 기준으로 2018년 큰 폭의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약 60%의 수익을 만들어 주었고, 2019년 상승장에서 실제 변동률을 뛰어넘는 약 140%의 수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0년 들어 약 54.4%의 상승 변동률을 보이고 있는데, 큰 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모습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운용성과 (2018~현재)

 

2018년 1월부터 약 32개월간 불리고 알고리즘을 운용한 결과, 위험 대비 수익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불리고를 이용하는 투자자자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핵심 서비스의 변화

 

 

이렇게 검증된 자산운용 시스템 불리고를 API 연동 개인 사용 플랫폼으로 전환하여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개인이 사용하게 될 불리고 서비스의 이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거래소를 선택해서 발급받은 API 키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몇 가지 간단한 설정만 하면, 이용자가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이용해 불리고가 자동으로 매매를 해줍니다.

모니터를 보고 있을 필요도 없고, 시장을 분석할 필요도 없습니다.

시장가격이 오르고 내리는 부분에 대해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4시간 쉬지 않고, 이용자가 자고 있는 동안에도 불리고는 안정적으로 수익을 만들어 줍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수익은 언제든, 필요할 때, 자유롭게 찾아 쓰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불리고와 함께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bulligo.com/

 

불리고

간편하다 원하는 거래소(빗썸, 코인원, 업비트, 비트멕스) 추가만 하면 됩니다.

bulli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