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불리고 사용법 02.(4) 비트멕스 - API Key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오늘은 불리고 서비스의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비트멕스 - API Key 발급받기]를 준비했습니다.

불리고 사용법에서는 불리고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보 고객님들을 위하여 가입부터 투자 사용법까지 기본적인 서비스 사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천천히 따라오세요!​

 

 

※비트멕스 거래소 이용 관련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비트멕스 회원가입하기 - gmclabs.tistory.com/88?category=924539

비트멕스 OTP 이용하기 - gmclabs.tistory.com/90?category=924539

 


불리고 서비스에서 비트멕스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2번째 단계, 비트멕스 - API Key 발급받기입니다.

불리고의 자동매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거래소 API 연동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비트멕스에서 API 연동을 위한 방법입니다.

 

*API Key 발급은 모바일에서는 불가하며, PC에서만 발급 가능합니다.

 

 

비트멕스 (www.bitmex.com)

 

비트멕스 | 비트코인 상품 거래소

비트멕스는 다양한 유형의 계약 상품을 제공합니다. 모든 계약은 비트코인으로 거래됩니다. 비트멕스는 기한이 없으며 높은 레버리지 활용이 가능한 "무기한 계약"을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www.bitmex.com:443

 

API Key 생성하기

 

1. 상단 API 메뉴 내 'API'를 클릭하세요.

 

 

 

2. 사이드 메뉴 내 'API 키 관리'를 클릭합니다.

 

 

 

3. API Key 생성 부분에 성명을 입력하시고, 키 사용 권한을 주문으로 선택해서 API Key를 생성해 주세요.

 

 

 

4. 하단에 ID와 시크릿(Secret Key)이 생성됩니다. 내용을 복사한 후 꼭 메모장에 저장해 주세요.

 

- API Key를 발급할 때 생성되는 시크릿(Secret Key)은 최초 1회만 발급되어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사라지기 때문에 꼭! 따로 메모해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ID / 시크릿은 불리고에서 거래소를 추가할 때 꼭 필요한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