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회원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회원가입하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용법에서는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보 고객님을 위하여 OKEX 거래소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 이용 관련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오케이엑스(OKEX) API Key 발급받기 : https://gmclabs.tistory.com/130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API Key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API Key 발급받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용법에서는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

gmclabs.tistory.com

- 오케이엑스(OKEX) OTP 사용하기 : https://gmclabs.tistory.com/131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OTP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OTP 사용하기]를 준비했습니다. OTP는 고정된 패스워드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 일회용 패스워

gmclabs.tistory.com


 

불리고 서비스에서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1번째 단계, 오케이엑스(OKEX) 회원가입입니다.

https://www.okex.com/

 

1. 오케이엑스(OKEX) 회원가입하기

오케이엑스(OKEX)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회원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원가입에는 ① 휴대폰 번호를 통한 회원가입 ②이메일을 통한 회원가입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① 휴대폰 번호를 통한 회원가입을 선택하시게 되면 이메일 인증과 추후 API 등록 시 휴대폰 등록 절차가 생략되어 보다 빠르게 가입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먼저 ① 휴대폰 번호를 통한 회원가입 절차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① 휴대폰 번호를 통한 회원가입

1) 회원가입 초기 페이지에서 Sign up with phone을 클릭합니다.

 

1) Phone란에 본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2) Password란에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 Sign up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이전 단계에서 입력한 본인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6자리의 코드를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이메일을 통한 회원가입

1) Email란에 가입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2) Password란에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 Sign up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이전 단계에서 입력한 이메일로 전송된 6자리의 코드를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거래 방식을 선택합니다.

오케이엑스는 해외거래소로서 USDT로 코인을 매수/매도하기 때문에 원화 입금을 통한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거래 시작을 위해 아래 2가지 중 원하시는 거래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 1번 Deposit crypto: 이용하는 타 거래소가 있을 경우, 해당 거래소로부터 코인을 받아 가상자산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 2번 Buy crypto: 이용하는 타 거래소가 없을 경우, 현지 통화로 구매하여 가상자산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 1. 1번 Deposit crypto를 선택한 경우: 타 거래소에서 코인 보내기

보내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하세요.

 

* 타 거래소에서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코인이 있으신 경우, 해당 코인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이오스(EOS) 코인은 출금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는 타 거래소에서 오케이엑스 페이지에 나타나는 주소를 복사하여 해당 주소로 최소 입금액 이상의 비트코인을 입금해주세요.

 

4 – 2. 2번 Buy crypto를 선택한 경우: 현지 통화로 암호화폐 구매

1) 원화로 구입 금액을 지불하고 싶은 경우 KRW를 선택해주세요.
2) You pay란에 지불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3) 지불 방법을 선택하고 Buy USDT 버튼을 눌러 암호 화폐를 구입해주세요.


이로써 단타로 불리고에서 오케이엑스를 이용하기 위한 기본적인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게시글에서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API Key 발급받기]를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