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OTP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OTP 사용하기]를 준비했습니다.

 

OTP는 고정된 패스워드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 일회용 패스워드를 이용하는 사용자 인증 방식이며, 필수 설정은 아니지만 거래소를 이용할 때 좀 더 강력한 보안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인증 방식입니다.

OTP를 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은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 이용 관련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오케이엑스(OKEX) 회원가입하기 : https://gmclabs.tistory.com/129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회원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회원가입하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용법에서는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보

gmclabs.tistory.com

- 오케이엑스(OKEX) API Key 발급받기 : https://gmclabs.tistory.com/130

 

불리고 단타봇 07.(1) 오케이엑스 - API Key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오늘은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위한 사용법 [오케이엑스(OKEX) – API Key 발급받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용법에서는 단타로 불리고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

gmclabs.tistory.com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에서 Security settings를 클릭합니다.

 

2. 현재 페이지에서 Authenticator app 항목의 Set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어플을 다운받아 어플 내에서 OTP 코드를 발급받습니다.

1) QR 코드를 찍어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만약 Goggle OTP 인증 어플 Authenticator가 이미 있으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2) 다운받은 어플을 열어 화면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Key를 입력하여 6자리의 코드를 받아주세요.
3) Get Code를 눌러 등록된 본인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6자리의 SMS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4) App code란에 4단계에서 어플에서 발급받았던 6자리의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이로써 오케이엑스(OKEX)에서 OTP 사용하기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철저한 보안을 원하시는 이용자께서 OTP 설정을 해주신다면, 보다 마음 편한 거래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불리고도 이용자분들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