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오랜만입니다. 단타로입니다 :)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단타로(Dantaro)가 리뉴얼을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2021년 11월 출시 이후, 많은 고객님의 관심 속에 활발히 운영되던 단타로(Dantaro) 서비스가 리뉴얼을 예고하며 서비스를 잠시 종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2022년 11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단타로 입니다 :)

 

더욱 쉽고 강력해진 재테크 서비스, 단타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는 유저를 위해 업비트 지원

단타로를 이용해주시던 유저들의 의견 중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꾸준히 있었습니다. 

리뉴얼 전 단타로는 해외 거래소 OKX만을 지원하였습니다. 국내 거래소만을 이용하던 분들은 해외 거래소의 이용을 많이 어려워하셨습니다. 그렇다보니 저희가 리뉴얼을 계획하며 국내 거래소 지원을 1순위로 생각하였습니다.
그 결과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 거래소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업비트 API를 연동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PI 당 3개의 봇을 만들 수 있으며, API는 최대 3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국내외 거래소를 차례로 추가 지원할 예정입니다.

 

 

2. 트레이딩을 위한 알고리즘 업그레이드

변동성이 높은 디지털 자산 시장에 손실을 최소화하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 실현을 위해 새로운 단타로는 두 가지의 알고리즘이 상호보완적으로 전환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상승장, 하락장, 횡보장에서도 거래가 원활할 수 있도록 차트를 분석하고 작동합니다. 

 

 

3. 트레이딩 수익은 물론 부가적인 레퍼럴 수익까지

재테크 서비스라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 실현은 당연합니다. 언제 팔아야 하는지 사야 하는지 걱정 없이 수익이 쌓이는 것을 그저 확인만 하면 됩니다. 또 트레이딩 수익 외 부가적으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나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해 가입한 유저가 포인트 충전을 하면 결제 금액의 20%가 나에게 지급됩니다.

가입 후 일회성으로 지급하는 것이 아닌 지급에 제한이 없어 나의 추천인이 결제를 할 때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4. 레퍼럴 수익 현금화 가능

추천을 통해 보상받은 레퍼럴 수익을 간단하게 환전 신청만으로 나의 거래소 입금주소를 통해 코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코인은 바로 매도한 후 현금을 사용하셔도 되고 시세가 올랐을 때 매도하여 더 큰 가치로 현금화할수도 있습니다. 레퍼럴 수익은 현금화 뿐만 아니라 포인트 충전을 하는데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하루를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재테크는 저희가 할게요.

지금껏 경험하지 못 했던 쉽고 편리한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단타로를 통해 당신의 일상의 편안함을 가져보세요.

 

ps. 지금 단타로(Dantaro)에 가입하면 50,000 포인트가 즉시 지급됩니다. 회원가입하시고 포인트 챙기세요 :)

 

 

* 단타로는 DFian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업비트는 단타로 서비스와 관련이 없으며, 투자손실에 책임지지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카카오채널 "단타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서비스 출시 및 불리고 서비스 종료 안내  (0) 2022.06.30
OKX 리브랜딩 안내  (0) 2022.01.20
단타로(Dantaro) 서비스 오픈  (0) 2021.12.27
Open of Bulligo service  (0) 2021.04.12
Bulligo服务上线  (0) 2021.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