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지엠씨랩스, BNK 핀테크랩 1기 출범식 참여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지난 1월 16일 시리우스를 만든 지엠씨랩스가 BNK 핀테크랩 1기 출범식에 참여하였습니다.

*시리우스는 현재 불리고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NK 핀테크랩은 부산지역 핀테크 스타트업들을 전문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U-SPACE 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은행, 부산시, 글로벌 엑셀러레이터인 위워크 랩스가 공동으로 운영합니다.

BNK 핀테크랩 1기로 선발된 기업은 총 10곳으로 GMC LABS를 포함해 UPCHAIN, 체인어스, 인슈로보, 더재무컨설팅, 바름, 와이폴라리스, AI플랫폼, 잔다, 애자일소다 등의 혁신 기업들이 속해있습니다. 해당 기업들에게는 기존 사업과의 협엽 및 투자유치 기회가 주어집니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BNK 핀테크랩이 부산은행의 디지털사업과 연계해 핀테크업계와 상생할 수 있는 글로벌 혁신 사업모델이 탄생되기를 기대하며 BNK 핀테크랩이 국내 핀테크 산업 생테계의 성장을 위한 핵심 허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아드리안 탄 위워크랩스 아태 지역 총괄은 "BNK 핀테크랩의 출범식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아태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만큼 부산 지역의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이 위워크랩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