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지엠씨랩스, BNK 핀테크랩 1기 수료식 참여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지난 9월 3일 'BNK 핀테크랩 1기 수료식'에 시리우스를 만든 '지엠씨랩스'가 참여하였습니다.

*시리우스는 현재 불리고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NK핀테크랩 1기 기업들의 성공적인 수료를 축하하기 위해 각 기업의 대표님, BNK부산은행에서 함께해주셨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9개 기업 모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ZOOM을 통한 비대면 수료식 진행을 통해 모든 기업이 함께 수료를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BNK핀테크랩 1기의 성공적인 수료 축하와 BNK부산은행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BNK부산은행 손병욱부부장과 BNK핀테크랩 총괄운영을 담당하는 (주)비스퀘어 홍병철 부대표님의 인사말씀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후 1기 과정수료를 증명하는 수료증 전달과 함께 참석한 모든 기업들과의 기념사진촬영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BNK핀테크랩 2기 기업들을 위해 1기 졸업기업 대표님(GMC Labs 권세영 대표님, 더재무컨설팅 강신영 대표님)의 간단한 소감 및 BNK핀테크랩의 혜택 등에 대해 말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BNK핀테크랩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시한번 BNK핀테크랩 1기를 수료한 9개 기업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상호협력적인 네트워크 지속과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