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2021년 지엠씨랩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모두들 올 한해 행복하게 마무리 하셨나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그동안의 소소한 일상을 누리기는 어려워졌지만 

그럼에도 지난 여름을 달구었던 도쿄올림픽에서는 선수들의 투지와 열정에 감동하기도 하였으며

오징어게임과 같은 숏폼 콘텐츠의 확장세로 즐거움도 함께 했던 21년도였던 것 같습니다. 

 

저희 지엠씨랩스 또한 서울/부산머니쇼 참가, 단타로 서비스 출시, B2B 비즈니스 확장과 같은 

다양한 이슈를 바탕으로 성장의 기쁨을 느끼며 올 한해도 꾸준하게 달려왔습니다. 

 

2021년을 보내며 한해 있었던 지엠씨랩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눠볼까 합니다. 


직접 만나뵐 수 있어 반가웠습니다, 서울/부산 머니쇼 참가

 

 

올해 상반기,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습니다.

일명 비트코인 투자 열풍이 불며 국내 최대 코인 거래소 업비트는 개설 이후 처음으로 거래 대금 1조원을 넘어섰죠.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저금리 시대가 이어지며 사람들은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폭넓은 투자 자산에 관심을 두고 시작했고 이는 곧 실제 투자 활동으로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2021 서울머니쇼 _ GMC Labs 참가 게시물 및 부스 현장 (2021.05.12 수 - 2021.05.14 금)

 

"최근 코인 투자에 관심이 생겼어요. 이건 무슨 서비스인가요?"

이러한 흐름 아래 저희 지엠씨랩스가 지난 5월/11월 참가했던 서울/부산 머니쇼에서 많은 분들이 불리고에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을 직접 뵙고 소통하며 서비스를 소개드릴 수 있어 뿌듯했으며

함께 덧붙여주신 긍정적인 평가들 덕에 저희 지엠씨랩스 직원들은 감사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2021 부산머니쇼 _ GMC Labs 참가 게시물 및 부스 현장 (2021.11.04 목 - 2021.11.06 토)

 

더불어 다방면으로 남겨주신 의견들은 추후 기획된 단타로 서비스에 반영되어 11월 개최된 부산머니쇼에서 여러분들께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2021 부산머니쇼 개인의 디지털 자산 통합 관리 전략 컨퍼런스 현장 (2021.11.06 토) 

 

또한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축적해왔던 관련 시장 흐름을 컨퍼런스의 자리에서 들려드리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좋은 기억을 발판삼아 내년에는 조금 더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보다 자주 찾아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기존 로보어드바이저에 단타로를 더해 한층 강력해진 재테크 서비스, 불리고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코인에 투자하고 싶어요"

"제가 직접 설정하고 투자 전략을 만들어나갈 수는 없을까요?"

 

지엠씨랩스는 불리고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2020년 10월부터

실사용 고객들이 보내주시는 의견들을 이후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불리고는 자체개발한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비트코인의 자동매매를 지원하며 출시 이래로 꾸준히 우수한 수익률을 기록해왔습니다.

 

지엠씨랩스는 불리고 및 기타 서비스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불리고 회원분들의 많은 요청사항을 참고하여 폭넓은 코인 투자와 확대된 자동매매 기능을 지원하고자 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난 11월 부산머니쇼에서 OKEX 해외 거래소 제휴 소식과 함께 추세 분석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 '단타로'를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단타로 서비스는 OKEX를 통해 거래하시는 고객에게 운용금액 제한 없이 무료 제공되고 있으며 추후 점차 단계적으로 지원 거래소를 확장해나갈 계획입니다.  

 

https://gmclabs.tistory.com/136?category=930837 

 

단타로(Dantaro) 서비스 오픈

"다양한 코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내가 원하는 설정값으로 자유롭게 전략을 세워나가고 싶어요." 위와 같이 기존 불리고 이용자분들이 그간 꾸준히 요청해주셨던 사항을 반영하여 디지

gmclabs.tistory.com

 

 

고객들을 건강한 디지털 자산 재테크 문화로 이끌겠다는 가치 아래 쉽고 간편한 투자 경험을 설계하고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녹여내며 지엠씨랩스의 트레이딩 서비스는 끊임없이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지엠씨랩스는 트레이딩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노력하며 더 나은 서비스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