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불리고 사용법 02.(3) 코인원 - API Key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오늘은 불리고 서비스의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코인원 - API Key 발급받기]를 준비했습니다.

불리고 사용법에서는 불리고를 처음 이용하시는 초보 고객님들을 위하여 가입부터 투자 사용법까지 기본적인 서비스 사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천천히 따라오세요!​

 

 

※코인원 거래소 이용 관련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코인원 회원가입하기 - gmclabs.tistory.com/85?category=924539

코인원 OTP 사용하기 - gmclabs.tistory.com/87?category=924539

 


불리고 서비스에서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2번째 단계, 코인원 - API Key 발급받기입니다.

불리고의 자동매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거래소 API 연동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코인원에서 API 연동을 위한 방법입니다.

 

*API Key 발급은 모바일에서는 불가하며, PC에서만 발급 가능합니다.

 

 

코인원 (www.coinone.co.kr)

 

코인원(Coinone) - 암호화폐 거래소의 기준을 제시하다

비트코인, 리플, 이오스, 아톰 등 쉽고 빠른 거래. 신규가입 가능

coinone.co.kr

 

API Key 발급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하단 우측에 있는 'API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현재 페이지에서 '통합 API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통합 API 관리에서 개인용 API의 '새로운 키 발급'을 클릭합니다.

 

 

 

4. API 이름을 작성하시고, API 버전-V2으로 설정하시고, API 권한은 거래소 조회, 사용자 조회, 거래소 주문 총 3가지를 선택하시고 API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입력한 이메일로 API 키가 전송되었으니, 이메일을 확인해보시고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 API Key를 발급할 때 생성되는 Secret Key는 최초 1회만 발급되어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사라지기 때문에 꼭! 따로 메모해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Access Token / Secret key는 불리고에서 거래소를 추가할 때 꼭 필요한 항목입니다.

 

 

 


pf.kakao.com/_xeBlx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