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불리고 가이드 - 불리고를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해

안녕하세요:) 불리고입니다.

불리고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이 불리고 가이드 하나만 있다면 불리고 서비스에 쉽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걸어가는 길이 다소 복잡하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딱 한 번만 이 길을 지나면 앞으로는 불리고가 알아서 수익을 안겨드릴 테니 불리고 가이드를 믿고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불리고를 위한 여정, 함께 떠나보실까요?

 


 

1. 불리고 회원가입하기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불리고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불리고 홈페이지 안에서 불리고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누리고 설정하실 수 있으며, 불리고 내에서도 철저한 관리를 해드립니다.

 

*불리고 회원가입에 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불리고 사용법 01. 회원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 오늘은 불리고 서비스의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회원가입하기]를 준비했습니다. ​ 가상자산/암호화폐는 익숙하지 않은 일반 이용자들에게는 처음엔 쉽게

gmclabs.tistory.com


 

2. 거래소 이용하기

 

※ 거래소는 딱 한 번 가입해서 설정해놓으시면 앞으로 불리고를 이용하실 때 전혀 신경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더라도 지금 바로 따라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불리고는 가상자산을 자동으로 매수·매도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상자산을 사고팔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와 연동이 되어야만 서비스가 운용됩니다. 거래소를 불리고와 연동하기 위해서는 일단 이용자분들께서 거래소별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불리고에서는 현재 국내거래소(빗썸, 업비트, 코인원), 마진거래소(비트멕스) 지원 중이며, 곳만 가입해도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어떤 거래소를 선택해야할 모르겠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거래소 분석 - 이용 거래소, 어디가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거래소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각각의 거래소마다 장단점이 달라 어떤 거래소를 통해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gmclabs.tistory.com

 

2) 거래소를 선택하셨으면 선택한 거래소의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선택한 거래소를 이용하다가, 후에 다른 거래소를 추가해서 함께 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거래소별 회원가입에 관한 자세한 방법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빗썸 회원가입하기

업비트 회원가입하기

코인원 회원가입하기

비트멕스 회원가입하기

 

 

3) 거래소 회원가입을 완료하셨으면, 이제 불리고 안에서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연결고리, API KEY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API KEY만 있다면 따로 거래소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불리고 서비스 내에서 연결한 거래소를 통해 가상자산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별 API Key 발급받기에 관한 자세한 방법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빗썸 API Key 발급받기

업비트 API Key 발급받기

코인원 API Key 발급받기

비트멕스 API Key 발급받기

 


 

3. 거래소 추가하기

 

불리고 회원가입과 거래소 회원가입 및 API Key 발급받기까지 끝마쳤다면 이제 불리고와 가입한 거래소를 연결하면 됩니다. 현재 불리고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기에 별도의 이용권 구매없이 거래소를 추가하시면 바로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추가하기에 관한 자세한 방법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불리고 사용법 04. 거래소 추가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 오늘은 불리고 서비스의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거래소 추가하기]을 준비했습니다. ​ 가상 자산/암호화폐는 익숙하지 않은 일반 이용자들에게는 처음엔 쉽

gmclabs.tistory.com


 

4. 투자 세부 설정하기

 

불리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기본 절차는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불리고에서는 기본으로 설정된 값 외에도, 이용자분의 취향에 맞게 다시금 세부적인 설정을 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투자 세부 설정은 원래 지정되어 있는 대로 사용하셔도 무관하지만, 이용자분의 생각을 반영해 불리고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계획에 맞게 수정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투자 세부 설정하기에 관한 자세한 방법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불리고 사용법 05. 투자 세부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지엠씨랩스입니다 :) ​ 오늘은 불리고 서비스의 입문자를 위한 사용법 [투자 세부 설정법]을 준비했습니다. ​ 가상 자산/암호화폐는 익숙하지 않은 일반 이용자들에게는 처음엔 쉽

gmclabs.tistory.com


 

불리고 가이드를 보고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이제 여러분은 불리고를 위한 모든 여정을 끝마치셨습니다.

시간날 때 한 번씩 들여다보시기만 해도 괜찮습니다. 앞으로 수익을 비롯한 나머지 부분들은 불리고가 알아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불리고가 안겨드리는 수익, 기대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