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다가오는 2021년, 불리고와 함께

 

안녕하세요:) 불리고입니다.

 

2020년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2020년은 어떠셨나요?

 


 

각종 매체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시간을 갖고 있는데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 국내 대형 서점들도 올 한 해를 돌아보는 결산 자료들을 내놓았습니다.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나는 한 해인 만큼 3사의 공통 관심사는 코로나19였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가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 불안한 분위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독자들은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재테크에 관심을 보인다고 합니다.

 

 

 

월급쟁이 후회의 삼각지대, 들어보셨나요?

 

 

‘-했으면 좋았을 텐데…’ 같은 생각, 다들 한 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직장인들도 예외는 아닐 텐데요. 직장인들이 하는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돈 관련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위의 이미지가 등장했다고 여겨집니다. 돈을 모아야 하지만 예·적금을 통한 자산 증식은 어려워지고, 재테크만이 돈을 모으기 위한 마지막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는 상황을 보여주는 적절한 예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미래를 불안해하기 전에, 지나고 후회하기 전에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확실하게 자산을 모을 수 있는 재테크 수단, 불리고​

 

 

" 다른 재테크 수단과 비교하여 불리고만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

 

1. 자체 개발 알고리즘

불리고의 알고리즘인 "5xma.Str"은 통계와 확률 기반의 퀀트 전략을 융합해 자체 개발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다양한 거래 방식에 적용 가능하며 분산 투자하여 자산관리가 가능합니다. 최소 3년 이상의 수익률 레코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재원 관리를 위해 보안 정책을 구축했고, 철저한 내부 보안 점검을 통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2. 최소 운용 금액 10,000원

월급쟁이 후회의 삼각지대, 한 번만 더 살펴볼까요? 주석 처리된 부분이 보이시나요? 재테크를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어도 각종 이유로 인해 시작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현재 자금이 없어도, 덜컥 큰 돈을 투자하는 게 두렵더라도,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도, 불리고는 단 10,000원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3. 안정적인 수익

아무리 안전하고, 적은 돈으로 시작할 수 있다고 해도 수익이 나지 않는다면 재테크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불리고는 운용 자금에 따라 수익률은 달라질 수 있지만, 분명한 건 이용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돈을 불려주는 구조로 이뤄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수익은 올리고, 내 돈은 불리고. 불리고가 여러분께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알고 계신가요?

현재 불리고는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의 끝과 함께 다가오는 2021년.

불리고와 함께 맞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리고가 여러분의 안전하고 확실한 재테크 관리인이 되어드리겠습니다.😊